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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정보

이키나!

  • 등록시각: 2016/11/21
  • 마지막 로그인: 2018/05/22

일감

프로젝트

작업내역

2017/09/23

23:29 ZeroBMS Player Babysoul_170923_MijooDay_ReleaseNote.txt

릴리즈 노트

23:18 ZeroBMS Player Babysoul_170923_MijooDay.exe

preRelease

2017/06/10

02:55 ZeroBMS Player Babysoul_170320_KeiDay_ReleaseNote.txt

릴리즈 노트 재업로드

02:52 ZeroBMS Player Babysoul_170611_ReleaseNote.txt

릴리즈 노트 재업로드

02:48 ZeroBMS Player Babysoul_170611.exe

너무 늦어지기에 지금까지 작업한 내용에 조금 덧대어 공개.

2017/04/04

02:13 ZeroBMS Player 개선 #31: BMS 파서 로드직후 라인 전체정렬

RAMDOM 같은 문이 있으면 절대로 하면 안되기에 일단 이 부분을 처리할 때 까진 미뤄두어야 할 것 같다.

02:09 ZeroBMS Player 새기능 #33 (신규): (EX)EZ/HD 추가

디자인은 되었고 유니티상에 넣어서 증감률 반영하고 처리하면 된다. 단순 노가다.
HD는 도중에 게임오버 해야된다.

01:47 ZeroBMS Player 새기능 #18 (완료): HP관련 지원 (TOTAL, 게이지, 게임오버 등)

TOTAL 및 게이지 증감량 적용. 게임오버나 이지/하드 게이지등은 아직 적용 안됨. 이건 TOTAL 파싱의 문제는 아니고 프로그램 내에서 개발할 문제라서 이 이슈와는 별도임.

01:16 ZeroBMS Player 개선 #23 (진행): 게임 플레이 관련 클래스들 구조 변경.

키 입력 관련 클래스 분리함. 그 과정에서 플레이어 클래스가 데이터와 변수를 담아놓는 기능을 하다가 각 플레이어별 UI처리를 위한 클래스로 독립되어버렸다. 그런데 이렇게 되면 플레이어 클래스가 비대해 질 수 있...

2017/03/20

18:37 ZeroBMS Player Babysoul_170320_KeiDay.ex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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